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오므라이스 만들기 ,야채 먹이는 방법

오므라이스 만들기, 야채 먹이는 방법

아들이 오므라이스 먹고 싶다길래  야채 오므라이스 뚝딱 만들었어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료만 만들었어요.
양파,당근,호박,다진 쪽파, 다진 마늘,
고기는 없어서 못  넣었네요.ㅠ
단백질은 계란으로 덮을 거니깐~~^^

잘게 썰어서 볶았는데 당근은 갈아놓은것 밖에 없어서  마지막에  섞어서 같이 볶았는데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으네요.






쥬스 하려고 갈아 놓은  당근인데 혹시나해서 조금 섞어 봤는데 더 많이 넣을 걸 그랬나봐요. 괜찮네요.
시금치도 갈아서 계란말이 하면 애들이 잘먹는다는데 그생각하면서 넣어봤는데 소화도 잘 될듯. 퍽퍽하지도 않고요.



계란 덮고 당근 올렸는데 녀석이 쓱 쓱 비벼먹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