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간단 아침밥, 간단한 아침 식사

간단 아침밥, 간단한 아침 식사

다 먹고 사려고 일하는데 아침 먹기 참 어려워요.  바쁜 아침 시간 밥 챙겨먹기 너무 힘들죠.

나는 괜찮은데 애들은  먹이고 싶은 엄마 맘.ㅠ
미리 만들어서 차에서 먹어요.
밥차려서 먹음 좋겠지만  여유가 없네요.

간단한 아침 식사로는
빵, 삶은 계란,고구마,감자,주먹밥, 삼각 김밥,과일 쥬스,마쥬스등을 먹어 봤는데
매일 먹진 못하더라구요


간단히라도 애들 아침 먹여보려는 마음에
핫도그 주문했어요.
초간단 아침이죠. ㅠ



언젠가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던  밥샌드위치.
오니기리 라고 하나요?  밥샌드위치 같아요.ㅎ



재료만 준비하고 아침에 싸기만하면  될 듯~
랩위에 김 한장 올리고 밥 재료 밥 올리고 김 네귀퉁이 접고 그대로 랩으로 싸서 자르니
괜찮아 보이네요. 생각보단 간단해요.



참치 마요네즈, 햄. 계란 ,당근 ,상추 볶은 김치,치즈등등 좋아하는 재료 넣으면 될 듯~



간단한 아침 밥버거에요.
재료는 같고 모양만 다르네요.
김가루 비비고 참기름  소금
간하니 더 맛있는 듯..

참치캔말고 밥공기로 만들었는데 비닐 깔고 하면 안달라 붙어서 좋더라구요.
자르면 딱 버거 모양인데
애들 한테는 다 맛있다고 칭찬 받음.

겨울이라서 저녁에 만들고 아침에 살짝 데워 먹어도 되네용.






간단한 아침으로는 삼각김밥도 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