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짜장 떡볶이 만드는 법,짜장 떡볶이 만들기

짜장 떡볶이 만드는 법,짜장 떡볶이 만들기

떡꼬치 만드려고 샀는데 날은  덥고 힘들것 같아 마음이 변했지요.
냉장고에 짜장가루 남은거 보고 짜장 떡볶이 만들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비엔나 소시지도 같이 볶았어요.

느낌대로 떡볶이떡이랑 비엔나 소시지를 물에 넣고  끓이고 짜장가루를 넣어주면 저었어요. 다진마늘도 약간. 채썬 양파 넣고 떡이 다 익을 마지막쯤 올리고당 약간 고춧가루 한숟가락 넣어줬어요.
달달한 맛 싫어하면 패쓰.
준비물:
짜장. 떡볶이떡.마늘.양파.고춧가루 한숟가락.올리고당 약간.


바글 바글 끓여서 볶아주고
고춧가루 한숟가락 넣었네요.
간도 딱 맞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