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에어프라이어 요리,에어 프라이어 후기

에어프라이어 요리,에어 프라이어 후기

에어프라이어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되네요.
저 또한 고민하다 59900원에 질렀네요.
리빙웰 용량은 3.6리터에요.
생각보단 치킨이 제일 잘 만들어지고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청소는 씻질 못하니 좀 불편하긴 하네요.



에어프라이어 감자 튀김
생감자를 튀긴거에요.
용량크다고  많이 넣었더니 ㅠ별로고
많은 양보다 적당히 넣어야 맛있게 되더라구요.



에어 프라이어 양파 튀김
바로 하면 아주 바싹해요.
바로 먹지 않으면 눅눅해져요.ㅠ



에어 프라이어 김부각
깔끔하게 잘 되네요.
오래 둬도 바싹해요.


에어 프라이어 치킨
200도 10분 180도 10분 돌려주며 구웠어요.


혹시 익었을까 싶었는데
잘 익었네요.


간장치킨인데요.
소스랑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아이가 치킨 시킬 필요 없대요.ㅎ
부드럽고 맛이 더 좋대요.


돈까스나 새우튀김 같은건 아무래도 기름칠을  조금  하는 게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 도전해 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