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물놀이 준비물


물놀이 준비물, 잊지말자

매번 가는 물놀이 인데도 꼭 하나쯤 준비물을 빼놓네요.

다음번엔 꼭 다 챙겨야지 하면서 정리해봅니다.

오늘은 삼겹살에 필수 쌈장을 안가져왔네요. 두루말이 휴지도요.ㅠ.ㅠ

ㅎ 지난번엔 대박
삼겹살 안 챙긴적도 심각

정신이 탈출했나봐요. ㅠ.ㅠ


물놀이 준비물

여벌옷(티, 바지, 속옷,가디건),모자,썬글라스,썬크림&썬스프레이 수영복,세면도구,수건,
ㅡ아이들 있으면 물놀이후 망또수건이나 큰 수건 있으면 추울때 덥을수 있으니 좋아요. 튜브,구명조끼,보트,물총,공,화장지,물티슈,비상약 밴드 물파스등 그늘막, 돗자리,캠핑매트, 젓은 옷과 쓰레기를 담을수있는 비닐봉지,아이스박스,

물놀이 음식
고기(소고기, 삼겹살),쌈무, 야채( 상추, 깻잎,마늘,양파,버섯,고추),쌈장,김치,소세지,

그릴이나 불판,부탄가스,버너, 코펠,숯,토치,호일,일회용 접시,젓가락,수저,그릇,종이컵,집게,가위,칼,수세미나 세제있으면 좋은데 번거로우면 물티슈나 그냥 컵라면 드시면 설거지가 줄어요.

라면, 과자, 음료, 과일(수박,포도,참외등) 술

치킨도 좋구요. 부침개 재료 챙겨가셔도 좋더라구요. 부침개 하실거면 식용유 필수.각자 좋아하는 음식으로 챙기세요.

적다보니 캠핑 갈사람처럼 보이네요.

가장 간단한건 여벌옷, 물놀이옷과 세면도구,삼겹살. 야채, 쌈장, 김치,라면만 있으면 다 준비된거에요.

음식준비 안하면 걍 사드시면 되구요.


준비만 많이하고 안 챙긴게 있어서

쌈장없는 삼겹살을 먹었네요.ㅠ

다행히 소금이 있었다는. . .

넉살이 좋으면 옆에서 좀 얻어오기도 해요.

두루마리 휴지없었는데 다행히 차안에 있는 휴지 이용했네요.



햇빛 가리기로 챙 넓은 모자가 최고^^



아침 일찍 와야 좋은자리를 구할 수있으니 저희는 차안에서 빵이나 김밥먹으면서 출발하네요.





'구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 맛집,연산점 예향정  (0) 2016.07.24
목포 맛집. 목포 해빔  (0) 2015.08.13
영암 토담골  (3) 2015.08.05
애완동물 추천,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11) 2015.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