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김종국 사랑스러워 듣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김종국 사랑스러워 듣기

 

 

 

사랑스러워 작곡 작사는 주영훈이 했네요.

 

몰랐던 사실..알고 나선 역쉬 주영훈~

 

사랑스러워는 2005년 7월 김종국 3집노래에요.

 

어찌 이노래를 알게 됬는지 모르겠지만

 

2001년생인 울 아들이 노래방에서 즐겨 부르는 노래에요.

 

 

 

무한도전에서 한창 맹활약중이라 김종국이 가수인줄도 몰랐다능~

 

능력자 김종국이 가수라고 하니깐.. 진짜냐고~ㅎㅎ

 

보고서야 믿는~ 가사가 엄청 길군요.

 

하지만 반복적인 멜로디~ 높지도 않고 그래서 따라부르기 쉬운~

 

 

 

김종국 사랑스러워 듣기

 

 

 

 

김종국 사랑스러워 가사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세상이 힘들어도 널 보면
마음에 바람이 통해
이런 게 사는 거지 이런 게
행복이지 이제야 느끼게 됐어 나는

온종일 우울해도 널 보면
머리에 햇빛이 들어
이렇게 놀라운 게 사랑이지
기다린 보람이 있어

지난번 사랑처럼 울까봐 한참을 망설였지만
보채지 않고 나를 기다려준
너 편안하게 스며들어와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
무뚝뚝하던 내가 종일 싱글벙글 웃잖아
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 거야
워~ 그림자와 뒷모습까지 사랑스러워
워~ 부끄러운 애정표현도 자연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널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내가 날 아끼게 됐어
내 모습 내가봐도 이제 조금은
괜찮은 놈이 된 것 같아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
무뚝뚝하던 내가 종일 싱글벙글 웃잖아
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 거야
워~ 그림자와 뒷모습까지 사랑스러워
워~ 부끄러운 애정표현도 자연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워~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워~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사람들이 모두들 부러워서
견딜 수 없게 그렇게 우리 사랑해
Ooh 한가지만 약속해 세상 끝날 때까지
나에게만 사랑스럽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