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내사랑투유 홍서범 조갑경 듀엣곡


홍서범, 조갑경이 부른 내사랑 투유 -김수진 작사, 홍서범 작곡


내사랑 투유는 1990년 조갑경의 2집 음반에 홍서범이 직접 작곡했던 듀엣 곡으로 1994년에

결혼까지 이르게 해준 곡이랍니다.  


21년 만에 부부가 함께 미워도 다시한번 (32회) 2011-08-19 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홍서범 조갑경 부부가 최종 솔루션 심사위원까지 했고 특별공연까지 했는데요.

노래부를때..느낌이 아무래도 더 다르지 않았을까 싶네요..

출연자분들에게도 더 마음에 와 닿았을 것 같구요.. 딱 맞아 떨어지는 노래였던 것 같아요.




어느날 너를 처음 봤을땐 내맘엔 사랑이 싹트고
고개숙인 너의 모습이 천사처럼 아름다웠어
멀리서 너를 바라볼떄면 나홀로 가슴태웠지
너의 목소리 귓가에 들려올때면
가슴이 떨려오곤 했지
그러나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나는 너무도 많이 울어야 했어
너를 향한 아름답던 나의 사랑은
슬픈영화처럼 변해갔지

하지만 투유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
나는 투유 모든것을 주고 싶었어
아직도 투유 내게 남아있는 작은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고파

멀리서 너를 바라볼떄면 나홀로 가슴태웠지
너의 목소리 귓가에 들려올떄면
가슴이 떨려오곤 했지
그러나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나는 너무도 많이 울어야했어
너를 향한 아름답던 나의 사랑은
슬픈영화처럼 변해갔지

하지만 투유 사랑한다 말하고싶어
나는 투유 모든것을 주고 싶었어
아직도 투유 내게 남아있는 작은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고파

아직도 투유 내게 남아있는 작은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