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노래방 어플,에브리싱 노래방

 

 

 

무료 노래방 어플, 에브리싱 노래방

 

노래 연습하려고 찾던 중 좋은 어플 하나 발견했네요.

사용한지는 꽤 됬어요.

전에는 컴퓨터로 금영 노래방 이용권 사서 썼는데

에브리싱은 완전 무료 음질도 좋고 노래방에 온 것 같음

 

녹음 상태도 좋구요. 그래서 노래 연습할때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에브리싱(everysing): 스마트 노래방

 

언제 어디서나 내가 부른 노래를 녹음/녹화하고,

 친구와 공유하고, 오디션에 도전해 스타가 될 수 있는, 

스마트 노래방 에브리싱!  

 

하지만 저는 저만 듣고 부르는 용도로만 쓰네요.

음치라서 어디 알릴 정도 못되요. ㅎㅎ

그래서 연습해서 많이 늘었네요.^^

 

메인 화면이구요.

 

 

 

 

현재 에브리싱 인기곡 이에요.

 

 

 

 

 

 

 

부르고 싶은 노래 클릭하면

이렇게 시작됩니다.

간주 점프 기능도 있어요.

 

 

 

 

 

다부르고 나면 채점 점수가 나와용..

저는 안불러서 ..이렇게 나온 거구요.

저장하기 누르면 자기가 부른 걸 들을 수 있어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 말이 비법, 계란말이 만드는 법  (2) 2015.03.01
단추 다는 법  (2) 2015.02.26
아카폰 캡쳐 방법  (8) 2015.02.11
우체국 골절 진단비 청구 서류  (0) 2014.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