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황청심원 효능 & 가격 & 후기

우황청심원 효능 우황청심원 가격  & 복용후기

뒤늦게 운전면허증을 따면서 특히나...긴장을 잘하는 저는 고민끝에 우황청심원을 먹기로 했어요.

제가 긴장을 하면 운전대를 휙휙..어쩔 줄을 모르고..ㅠㅠ

저도 저를 못 믿겠어서 도로주행연습하는 첫날 먹기로 했답니다.

드뎌 오늘 우황청심원을 먹었어요.

우황청심원은 마시는 것도 있지만 전 씹는 걸로 샀어요.


이거 먹으면 졸리다는 분들도 가끔 있네요. 너무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인 것도 같아요.

그래서 한개 다 먹어야 하지만 반만 먹었어요.

약 30분전에 먹었구요..


꼭꼭 씹어서 먹고..향이 진한 한약의 향이...입안에 확 퍼지네요.

혹시 내가 먹은 걸 들킬까봐서
물을 몇 컵이나 먹었네요.

우황청심원은 스트레스 등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정감을 갖게 해주는 상비약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명절 선물로도 많이 해드린다고 해요.

저는 반 쪽을 먹어선가..약간 두근거림이 있긴 했는데 그래도 연습 무사히... 넘겼어요.

아마도 먹지 않았다면... 얼마나 긴장을 했을지..내일 남은 반쪽을 마저 먹고 연습하려고 해요.

생각보다 효과가 좋았어요.











우황첨심원 효능  ,효과 

우황청심원 성분






제가 반을 쪼개 봤어요.





우황청심원 가격


제가 먹은 광동 우황청심원 가격은 약국에서 3000원이었어요.

약국마다 우황청심환 제약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요.

사탕 크기만한 크기에 비닐포장이 되어 있고 다시 플라스틱 통에 포장 되어 있어요.

포장 값인지 암튼 한 개에 3000원이라 비싸다는 생각도 들고..

포장비를 줄여서 일반 약처럼 줄줄이 포장되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우황인데 어찌 보면 꼭 금사탕처럼 보여요..ㅎㅎ

우황청심원 먹는 법은 그냥 씹어 먹거나 물에 개어서 먹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