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옥션 포인트 사용 (포인트로 쇼핑도 하고 배송비도 결제해요)

옥션 포인트 사용 (포인트로 쇼핑도 하고 배송비도 결제해요)


아이 기저귀 사러 옥션갔다가 7월 한 달 동안 지난 3년 동안 유효기간 만료로 소멸된 포인트를 환급해준다고 하네요.


오~이게 왠 횡재..저도 4415포인트 환급 받았어요.

본인이 미처 사용못하고 사라진 포인트를 최대5000포인트까지 환급받을 수 있답니다.



미사용 옥션 포인트 환급 바로가기



 

제가 환급받은 옥션 포인트 4415포인트

단 환급받은 포인트는 7월31일안에 써야 하는군요.



 

옥션 포인트 사용 하는법


 


1. 포인트가 500포인트 이상이면 아래처럼 결제시 배송비로 쓸 수 있죠. 2500포인트면 배송비 무료죠,




2.
옥션 포인트가 5000포인트 이상이면 500포인트 단위로 이머니로 환전 (1:1)해서 쇼핑시 바로 현금처럼 결제 할 수 있어요.

옥션 포인트 이머니 환전 바로가기



3.
반값쿠폰 또는 종합선물 세트쿠폰 교환



*모 바로 옥션 바로가기 로 접속해야 혜택을 받습니다.

4.생활속 쿠폰 교환(지하철 커피 주유 영화 등 쿠폰 교환)

생활속 쿠폰 교환 바로 가기



저는 옥션에서 어떤 물건을 사건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적이 별로 없거든요. 쿠폰 안쓰면 왠지 손해본 것 같은 생각이..

옥션 이달의 쿠폰을 다 쓰고나면 포인트로 쿠폰을 교환해서 씁니다.

전에는 5천점 이하도 종합 선물세트 쿠폰을 교환 할 수 있었는데 오늘 보니 5천점 이상부터 되네요.

선택의 폭이 많이 좁아졌군요.


그래도 5천점으로 10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깐요.

반값 쿠폰은 예를 들어 500점으로 1000원쿠폰을 구매~ 할 수 있으니 그래도 이익이라고 봐야죠.

옥션을 꾸준히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옥션 포인트는 현금이나 다름 없어요. 차곡차곡 모아서 알차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