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또 4등 당첨금 5만원 당첨금 지급처 안내

로또 4등 당첨금 5만원 당첨금 지급처 안내

몇 년전에 로또 4등 당첨되서 세금떼고 4만얼마받았던 기억이 나는데


지난주 4등에 당첨됬네요. 지금은 세금을 떼지 않고 판매점에서 5만원 고정지급하네요.

판매점에서 만원어치만 복권으로 바꾸고 나머진 맛있는 거 사먹으려고 했더니만

울 신랑이 5만원어치 사왔더라구요.


물론 꿈에 부풀었겠죠....

그런데.....ㅠㅠ

그 많은 복권 중 단 1개 5000원 맞았네요. 헐~

로또가 한참 붐일때 퇴직금과 자기 전재산을 투자해 로또를 샀지만 결국 1등은 못됬다지요..

욕심부리면 안되는데...

제 친구가 하는 말이 언젠가 꼭 될거라고 계속 사보라는데 ㅎㅎ 그냥 허무함이란...

그래두 담에 또 살거에요. ㅠㅠㅠ



로또 당첨금 지급처




 

로또 4등 당첨금액과 지급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