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스토어 컨텐츠 사용내역


최근 스마트폰 요금을 보니 매 달 티스토어 컨텐츠가 빠져나갔네요. 2000원, 5000원, 8000원 ..ㅠㅠ

무료로 된것만 받았다구 하는데.. 내역을 114에 물어볼까 하다가..

상담원하고 말씨름하는 것도 싫고~


티스토어 사이트 가서 구매 내역을 샅샅이 뒤져봤네요.

로그인하고 핸드폰 인증-> 구매내역을 눌러보세요.

날짜를 지정하고 검색하면 자기가 구매했던 내역이 쭉~ 나옵니다.

무료로 된 것도 있지만 상품내 구매내역을 보니 유료 컨텐츠도 있네요.

본인도 모르고 결제가 된거겠죠.

울 랑이 폰인데 이용할 때 유료인지 제대로 좀 보라고 해야겠네요.


 

                                             상품명은 제가 ?? 처리 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