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초등학생책가방


남자 가방 초등학생 4학년/ 여자가방 초등학생3학년 아이 가방을 샀네요.
입학때 샀던 것은 피카츄 가방과 캐릭캐릭 체인지 가방으로 그때도 꽤 비쌌던 가격으로 오래 쓰길 바랬지만
아이들이 점점 크다보니 유치하다고 하나둘 가방을 다 바꾸는 모양이에요.

 아들이 초등4학년인데 피카츄가방 가지고 다닌다고 놀린다고 하기에 마음먹고 가방을 사러 시내로 나갔어요.
마트에는 이미 행사기간이 지나서 세일상품이 많이 없었어요.


입학때는 캐릭터 가방을 가지고 싶어하더니 이제는 보는 눈이 달라졌나봐요.
이렇게 바꾸게 될지 알았다면 그때 무난한 가방을 사줄 걸 그랬나봐요.
어린이날 선물로 맞춰서 바꿀까 하다가 내친김에 질렀네요.

           
 스프리스가방 가격은 59000원 이에요. 깔끔하고 가벼워요.

스프리스닷컴세일 하는 걸 모르고 ㅠㅠ 인터넷에서 샀다면 훨씬 저렴하게 샀을 텐데 아깝네요.




컨버스 가방 가격은 75000원 예쁘긴 한데 꽤나 비싸네요. 딸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