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접기

종이접기 개구리접는법 아이랑 함께해요.

유아놀이 종이접기 개구리접는법 

우리 아이랑 종이접기 하려고 색종이도 한 묶음 가득 사왔어요. 종이배접는법이랑 비행기접는법은 알고 있긴 한데 제가 아는 법과 다른 방법이 있더라구요. 글구 다른 것도 접어보려고 깨비키즈 종이접기 사이트 보고 만들었어요. 종이접는법을 직접 프린트해서 보면서 할 수도 있고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어 좋아요.저는  아이랑 배접기 비행기접기 펭귄접기 물고기접기 개구리접기 했어요. 아이랑 함께 종이접기 해보세요.^^


개구리 접는법




개구리 접는 법 사진으로 보기


색종이를 펴요 연습하느라 종이가 좀 꾸깃꾸깃하네용 ;; 먼저 반을 접어요.   




반을 한번 더 접어요.              왼쪽 세로선을 기준으로 세모로 접었다가




세모로 접었다 펴고                         맨윗장 한장을 펼쳐서 눌러접으세요.



반대쪽도 뒤집어서 똑같이 펼쳐 눌러접으세요. 세모모양~




세모 양쪽 끝을 위로 접어 올리세요.





한쪽 끝을 왼쪽으로 넘겨 놓으세요.



오른쪽 끝을 접으세요. 아까 왼쪽으로 넘긴 부분을 다시 오른쪽으로 접어요




왼쪽도 똑같이 오른쪽으로 넘겨놓고 끝을 밑으로 접고 다시 넘겨놓은 부분 원위치~



뒤집으면 개구리 완성..눈만 그려 넣으세요.


'종이접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이학 접는법  (16) 2011.03.14
종이배 접는법  (26) 2011.03.12
쪽지 접는 법  (49) 2011.02.23
하트접는법  (1) 201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