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이마트 피자 맛 후기

이마트 피자 맛 후기

이마트 목포점에 이마트 피자 1월 26일에 오픈했어요. 이틀 후에 먹어보려고 전화했을 땐 이미 다 팔려서 못먹었고
오늘 가서 사왔어요. 예약 해놓고 쇼핑 3시간쯤 하고 불고기피자로 샀어요.
피자가격은 불고기 치즈디럭스 콤비네이션 각각 11,500원으로 같구요. 조각피자는2500원이에요
사이즈는 정말 대박이네요. 저는 12조각으로 잘랐어요. 저는 나올때쯤 옆에 지키고 있었거든요.
받아서 집에 왔는데 추워서 그랬나. 완전 식었어요.ㅎㅎ

전자렌지에 2분 데워서 먹었는데 제 입맛이 바뀐건지 별로 맛을 못느끼겠어요.
기대를 잔뜩해서 일까요...좀 짠 것 같기도 하고 기름기도 많고 그냥 피자더라구요. 한 조각 먹고 안 먹었어요.
두 아이에게도 시식을 시켜봤는데 아무거나 잘 먹는 아들은 그럭저럭 2조각 먹고 딸아이는 한조각 먹네요.
사진처럼 피자가 쭉 늘어지게 많은 것도 아니구  사실 전 집앞에 난타 5000피자 를 먹는데 거기도 얼추 비슷한 사이즈가 있거든요. 가격(11900원)도 비슷..그쪽으로 마음이 돌아서버리네요.
안타깝게도 두번 먹고 싶은 마음은 없어졌어요. 그래도 맛은 사람마다 다르니 가격대박 사이즈대박 한 번은 먹어봐야겠죠.














          


정말 맛있어 보이죠? 직접 한 번 드셔보세요.~맛은 개인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