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트릭아트 광주 특별전 (김대중 컨벤션 센터)후기

트릭아트 광주 특별전 (김대중 컨벤션 센터)후기

일요일에 갑자기 가게 되서 옥션에서 받는 할인도 못받고 정보도 없이 찾아갔네요.(할인정보:옥션티켓에서 처음 예매시 첫 예매고객을 위한 3종쿠폰 콘서트 뮤지컬 행사체험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주네요.)카메라를 꼭 챙겨가시구요. 사진 안찍으면 별로 남는 게 없어요. 다들 사진찍기 바빠요. 그림위에 조명등이 있어서 플레쉬 터트리면 반사되서 잘안나올 수도 있어요. 미리 몇컷 찍어보고 확인해보시구 플래쉬 조절하세요. 앗 그리고 입장권 끊는 창구 옆에서 연회비 무료인 신용카드 발급 받는다고 서류 써주시면 성인표 바로2장 받으실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던데 저는 그냥 돈주고 샀어요.

복지카드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 증빙서류 지참하시면 좋구요. 안가져가시면 자체할인혜택받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어요. 창구에서 그것 때문에 실랑이 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저도 20개월 아이 무료입장인데 아이얼굴보여주고 간신히 들어갔네요

트릭아트 사실 뭔지 느낌이 오지 않았는데 생각한 것과는 달랐어요.(기대를 더 많이 한듯)그림 전시회랑 같은데 그림이 명작 패러디해놓은 것이구요. 보는 위치에 따라 그림이 다르게 보여요. 오시는 분들은 주로 부모님과 아이들이 대부분이구요. 연인들도 많이 보였어요.
유모차 대여 해준 곳에서 갔더니 유모차 다 빌려가버려서 없다고 필요하신분은 미리 챙겨가시구요. 사람은 무지 많아서 움직이고 사진 찍는데 줄서서 기다려야 하니 좀 지쳐요. 간식거리 간단한 빵이나 쿠키 김밥도 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시장내에  매점이나 기념품 판매점은 있긴해요

매점>                                                                                                   기념품 판매점



: 트릭아트 광주특별전
장르 : 행사/체험전
기간 : 2010/12/11 ~ 2011/02/27
장소 :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전시관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오전 10시~오후7시(오후 6시까지 입장가능)휴무없음!!
★ 매주 금요일 야간개장 ★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입장가능

성인및중고생:12,000원
유아및어린이:10,000원 (3세이상)

트릭아트에 대해 설명하자면~
그림속 주인공과 떠나는 환상의 3D 미술관 속으로! 시야와 대뇌반구의 기능차를 활용한 환상의 입체미술 체험 공간!

'트릭아트(TRICK ART)' 는 극사실주의 작품 위에 얇은  피막을 형성하여 빛의 굴절과 반사, 원근과 음영에 따라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새로운 미술 장르이다. 트릭아트 특별전은 극명한 묘사와 특수 도료를 통해 2차원의 평면회화를 3차원의 입체로, 3D처럼 감상할수 있는 최초의 체험형 전시입니다.

EXPERIENCE 그림과 일체되는 체험

보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보고, 만지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체험형 미술관!

트릭아트 특별전에서는 모든 관람객이 연출자이자 회화속의 주인공. 상상력을 발휘하여 작품앞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포즈를 연출함으로써 작품에 참여할 수 있고, 이렇게 찍은 사진은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줄서고 힘들어서 많이 찍진 못했네요. 아쉬워요.~ 몇 컷만 올려볼께요.




.





'구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련꽃 박목월 시- 사월의 노래  (0) 2011.03.22
목포축구센터  (0) 2011.03.21
전라남도청 23층 장보고 전망대  (0) 2011.03.21
목포 산정농공단지  (0) 201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