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아이 간식,치킨 만들기, 홈치킨

집에서 치킨 만들기,아이 간식,홈치킨

퇴근 후 치킨이 먹고 싶다는 아들과 함께
치킨을 급 만들어 봤어요.
 
재료ㅡ 닭가슴살 한덩어리.
        계란1개. 튀김가루.빵가루 약간
        우유.후추.마늘 소금 조금.

1.가슴살 먹기 좋게 썰어서 우유 후추 다진 마늘 소금간을  해요.

2.10분후에 닭가슴살을 순서대로 튀김가루 바르고 계란 묻히고 빵가루 발라요.

3기름에 튀기면 완성^^

초딩 아들이 해보는 중~~




치낀까스 같지만 음.빵가루가 있어야 바삭~~~



잠길 정도 아니고 기름 넉넉히 튀겨요.
남는 기름 거의 없네요.



완성~~^^



잘라 보니 속도 잘 익었네요.^^
소스는 고추장 케찹 마늘 양파 갈아넣고
올리고당 섞어 끓였어요.  굳^^
없으면 머스터드 소스 추천~


자기가 만들었다고 엄청  잘 먹어요.^^




기름도 많이 안들고 복잡하지도 않고
밥한공기까지 뚝딱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