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독감 학교 결석,독감 검사 비용

독감 학교 결석, 독감 검사 비용

화요일 아침 초딩 2학년 아들이 갑자기 열이  났어요. 출근 때문에 급해서 해열제  먹이고 학교에 보내고 오후에 병원 데려갔어요. 비염때문에 이비인후과 치료 계속 받고있었는데 별 다른 문제 없다고 해서 약만 받고 왔어요.

수요일아침 또 열이나서 안되겠다 싶어 이번엔 소아과로 진료를 보러갔어요.
코도 약간 목도 약간 전형적인 감기증상이라면서 2일분 약 준다고 먹고오래요.ㅠ
그동안  이비인후과약을 먹고 있어서 증상도 심하지 않았고 열도 높지 않다면서 독감검사는 권하지 않았어요.

제가 원해서 검사를 했어요.
갑자기 열이 나는 게 아무래도 이상했어요.
독감 검사 비용은 3만원이에요.
보험 안되서 진료비 외 따로 3만원 들어요.

독감 검사 결과 시간은 15분정도 걸리네요.

면봉으로 코에서 분비물 채치해서 시약에 담구더라구요.

초조한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독감이래요.
열난지 딱 하루 조금 지났네요.
빨리 결과가 나와서 5일 격리하고 약먹으면 된다고ㅠ
수액맞고 열주사도 맞고 그날은 아주 편하게 꿀잠  잤어요.
목요일도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잘 지냈어요.
금요일되는 새벽 열이 살짝 났지만
무사히 넘어갔어요.

독감은 격리  법정 전염병이라 학교에 독감 확인서 내면 결석처리 아니라네요.
선생님이 말씀해주셨어요.

수목금토일 5일동안 집에만 있고 스마폰 하고 유투브 영상보면서 약 잘 챙겨 먹였어요.

기본 감기약 외에 타미플루 아침 저녁 5일분 먹어야된대요.



물처럼 투명한 시럽이에요.
부작용 걱정됬지만 다행히 괜찮았어요.
아들은 초딩 2학년이네요.

수요일 진료보고 토요일 진료 했어요.
5일 꼬박 쉬고 월요일 부터 학교도 가고
잘지내요.
아이 아프면 부모탓인것 같아  마음이 안좋았어요.ㅠ
더 열심히 손도 잘 씻고 ㅡ.
우리 모두 독감 걸리지 말고 혹 걸린 분들이 있다면 빠른  쾌유 하시길^^★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에 기름이 묻었을 때  (0) 2017.05.08
LG유선 전화 요금  (2) 2017.04.30
아이 무릎 바지 수선  (0) 2017.04.29
선물포장,향수포장  (0) 2015.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