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만들기

화분꾸미기,달력 재활용

화분꾸미기,달력 재활용해서 화분을 꾸며요.

 

 

화분꾸미기...최근 두 달 사이에 우리집 화분이 많이 늘었네요.

 

기분 전환으로 한 두개씩 사왔던 화분들이 이제 집안 곳곳에 자리잡게 됬어요.

 

 

우리집 화분

 

 

 

 

 

 

 제가 사올 땐 보시다시피 까만 플라스틱 화분이에요.

 

분갈이 해주고 싶었는데 조금만 더 있다 하려구요.

 

화분색도 바꾸고 싶었는데...

 

 다이소에서 파는 페인트로 전부 칠해주고 싶었는데 대공사 될것 같아 접고~

 

 

 

 

초등학교 다닐적 기억을 떠올려 화분 꾸미기 했어요.

 

별다른 방법은 없고 깨끗한 흰달력이에요.

 

달력을 부채접는것처럼 쭉 접어서 화분에 테두리를 둘러주었어요.

 

여름이라 시원해보이네요.

 

달력도 재활용할 수 있어 참 좋네요.

 

문구사에서 칼라풀한 색지를 사서 만들어줘도 참 예쁠 것 같네요.

 

부채접는법을 모르시면 클릭하세요->  부채접는법 보기

 

 

 

 

전자파를 차단하는 식물이라서 구매한 칼라데아 마꼬야나 에요.

 

첨엔 작았는데 갈수록 커지네요.

 

물감으로 찍어 놓은 듯한 잎파리가 참 매력적이죠.

 

 

칼라데아 마꼬야나

  

 

 

 

 

 

 

 

 

미니 산세베리아는 테두리가 조금 큰 것 같네요.

 

 상하 길이는 맞춰 접어주면 되구요.

 

테두리는 조금 줄여야 더 예쁘겠네요.

 

 

 

 

 

 

 

 

 

고무나무는 일단 제일 깨끗해보이고 만족스럽네요.

 

 

'작품,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컵 재활용  (0) 2015.03.01
아이클레이 천사 만들기  (1) 2013.08.27
우유팩으로 연필꽂이 만들기  (0) 2011.08.17
여름방학숙제그리기,여름풍경  (4) 201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