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가족티 추천,우리집 가족티를 입다.

가족티 추천,우리집 가족티를 입다.

 

 

커플일때는 커플티 입고 싶고 결혼해서 아이 생기면 가족티 입고 아이 손잡고 나들이 가고 싶지 않을까요?

 

쪽팔린다거나 민망하다는 분은..뭐 패쓰~

 

학교 다닐 땐 반티 맞춰 입고 체육대회 하고 그랬거든요. 같은 티를 입음으로 더 단합된 마음이 생겼던 것 같아요.

 

저는 커플티는 안 입어봤는데 가족티는 입어 봤어요~

 

여름 가을 이렇게 입고 놀러 갔죠~

 

살다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 저도 커플티나 뭐 이런것에는 관심없었거든요.~

 

올해는 가을에나 다시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가족티 고르는 법

 

처음 가족티를 고를 때는 어떤 옷을 고를까 고민하게 만들었죠.

 

우선 뭐니 뭐니해도 편한 옷~

 

가족티 다른색이 나을까요? 똑같은 색이 나을까요?

 

제가 생각할땐 다른 색깔 색보다는 똑같은 색의 커플티나 가족티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좀 밝은 색이면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아이들일수록 굳이 비싸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아이들은 쑥쑥 크니깐 계절마다 바꿔주는 것도 ~괜찮을 듯~

 

밋밋한 건 보다는 포인트 그림이 있어야 좋은 것 같구요~

 

 

 

 

 

 

처음에는 여자 남자 여러 색깔도 나눠서 입어보았죠.

 

미키 마우스 그림 그려진 후드 커플티에요. 여러 색깔로 나눠 입어 봤는데 처음에는 마냥 좋기만 했죠.~

 

괜찮아 보이지만 실제로 놀러 갔을 땐 따로 노는 느낌!

 

실제로 입고 외출했을 땐 그다지 좋은지는 모르겠더라구요. 색이 달라서 그런가???

 

 

 

 

 

 

 

 

제가 두번째 고른 가족티 입니다. 작년에 니에서 세일 할때 샀던 니 커플티에요.~

 

작년에 옥탑방 왕세자에서 유천이 입은거 보고 너무 귀여워서 질렀던 티에요.

 

혹여 올해는 아이들이 커서 안 맞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행히 맞네요.~

 

색도 노랑이라 밝아서 좋네요.

 

저뒤에 할머니 고추밭 초록색하고 잘 어울리죠 ~ㅎ

 

 

 

 

 

 

 

역시 같은 색 옷이  좋은 것 같아요.

 

울 신랑은 담에 바지까지 세트로 입자고 하는데 ㅎㅎ 그건 아직 노노~

 

 

 

 

 

휴가지에 에서는 이렇게 노랑도 그다지 확 튀는 색은 아니더라구요~

 

저기 뒤에 아빠도 똑같은 색을 입고 있네요.~

 

 시내 입고 다섯명 함께 돌아다닐때 금방 눈에 들어와 다들 쳐다봐서 조금 민망하기 했네요~

 

 

 

 

 

 

아직 아이들이 어리니깐 가족티를 입긴 하는데 언제까지 입을지... 입자고 할 때 많이 많이 입어야겠습니다~^^

 

 

 

 

 

 

 

 

 

 

 

 

우리는 가족입니다.

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