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베스킨라빈스 가격,아이스크림케익가격


베스킨라빈스 가격

동생 기다리다가 아이랑 둘이 파인트 한 통을 다 먹었네요.

울 아들이 아이스크림 킬러에요.~

전엔 제일 작은 컵으로 먹었는데 그냥 파인트로 주문해서 실컷 먹었어요.

갠적으로 초코맛은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제동생은 쿠키앤 크림을 좋아하네요.

저는 카바나 베리 바나나가 맛있더라구요. 파인애플 아이스는 샤벳 같은 맛이구요.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가격



파인트는 세가지맛을 고르면 되요.


파인애플 아이스, 카바나 베리바나나 ,베리베리스트로베리를  골랐어요.~




먹고 먹고 또 먹고...




다 먹어 버렸네요.~





베스킨라빈스 종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 가격

우리집 근처에 있다면 좋겠는데 없어서..생일때 선물해주고 싶어요.
직접 창업해보고픈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