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 게임

세바퀴 다시보기 9월 3일 119회

세바퀴 다시보기 9월 3일 119회 세바퀴 인생퀴즈

채널 다툼?으로 세바퀴를 못봐서...ㅋㅋ

지금 컴퓨터로 다시보기로 보고 있어요.

세바퀴 119회 9월3일 다시보기  
->다운로드 그런거 필요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세바퀴 인생퀴즈


1.잠잘때 등돌리고 자는 남편 :  잠잘때 팔베개 해주고 자장가 불러주는 구라

2.역세권 8평 전원주택에 살기 : 공동묘지옆 100평 초호화주택에 살기

3.코옆에 점있는남자가 더 호감이다 : 이마 중간에 점 있는 남자가 더 호감이다

4.쉽게 화내고 쉽게 푸는 남자와 평생살기  : 화를 잘 내지도 않고 잘 풀지도 않는 남자와 평생살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결혼한 사람과 결혼하지 않은 사람의 생각이 다를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살아본 사람은..


살아봤으니깐..배우자나 이상형의 기준이 다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돈에 찌든 사람은 얼굴 필요없으니.. 능력만 있으면 된다..

능력은 있지만 사랑없이 사는 사람은..사랑만 있으면 다 된다..

삼박자를 고루 맞출 사람은 남자만 없는 게 아니라 여자도 없겠죠..

다 정하셨으면.. 답을 볼까요?



짜잔...~ 기대되는 국민들의 선택

1.잠잘때 등돌리고 자는 남편64% :  잠잘때 팔베개 해주고 자장가 불러주는 구라36%

-> 저는  두번째 구라를 택했는데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아요.
이 질문에 답한 사람이 어느 연령층인지 모르겠지만.. 등돌리고 자는 거..정말 비추..


2.역세권 8평 전원주택에 살기 89%: 공동묘지옆 100평 초호화주택에 살기 11%

->저는 호화주택에 살고 싶은데..완전 역세권 주택에 사는 게 몰표네요. ㅡ.ㅡ''
안살아봐서 그런가..혹 공동묘지 살다가 ...얼마 못살고 이사 갈수도 있겠네요.

3.코옆에 점있는남자가 더 호감이다52% : 이마 중간에 점 있는 남자가 더 호감이다 48%

-> 이건 저랑 같은 생각..코 옆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이마 중간보다는..

4.쉽게 화내고 쉽게 푸는 남자와 평생살기 77% : 화를 잘 내지도 않고 잘 풀지도 않는 남자와 평생살기 23%

-> 역시 제 생각과 일치..저도 차라리 쉽게 화내고 쉽게 푸는 남자와 사는 게 낫겠네요.

여기서 중요한건 쉽게 화낸다가 아니라 화를 쉽게 푸는 게 중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