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 게임

세바퀴 다시보기 8월 27일 118회 세바퀴 인생퀴즈


8월 27일 세바퀴 인생퀴즈 118회 세바퀴 다시보기

성대현 나와서 보기 안 좋았다는 분들 많았어요..송지선아나운서와 관련된 발언때문에..

신고은이라는 가수 나왔는데 스물여섯살이라는데도 너무 어려보이고 귀엽더라구요..~


출연진  박성호, 성대현, 변기수, 신고은, 정아, 리지, 디셈버, 사미자, (8월 27일 출연)

세바퀴 다시보기 <8월27일 118회>
<다운 필요없고 재생만누름 바로 보여요.>


1.평생모닝 키스해주고 밥안해주는 아내 VS 모닝 잔소리하고 아침 차려주는 아내

2.나보다 외모가 훨씬 뛰어난 친구와 다니기  VS 나보다 외모가 못난 친구와 다니기

3.비린내나는 인어공주를 아내로 맞이하기   
VS   작아서 찾기 힘든 엄지 공주를 아내로 맞이하기

4.부부싸움후 편지로 화해하는 게 낫다   
VS    부부싸움후 기습적인 스킨십으로 화해하기


국민들의 선택


1.평생 모닝키스해주고 밥안해주는 아내 28%VS 모닝잔소리하고 아침 차려주는 아내 72%


평생인데 잔소리좀 듣고 아침 차려주는 아내가 낫지 않을까 싶어요.

오래 들으면  그냥 적응될 것 같은데요.제가 여자이면서도 그런 생각드네요.

역시 압도적으로 아침 차려주는 아내가 낫네요.

2.나보다 외모가 훨씬 뛰어난 친구와 다니기   52% VS 나보다 외모가 못난 친구와 다니기 48%

양쪽 비슷한 결과가 나왔네요. 저는 나보다 외모가 못난 친구와 다니는 게 좋을 것 같은데..

결과가 저리 나온 걸 보니..

외모 뛰어난 친구와 다니면 제 이미지도 그만큼 올라갈 수도 있겠단 생각도 드네요.


3.비린내나는 인어공주를 아내로 맞이하기  45% VS   작아서 찾기 힘든 엄지 공주를 아내로 맞이하기 55%

비린내나는 아내보다는 귀여운 엄지공주가 나았을까.이건 고르기 정말 힘들어요.
어떻게 살죠..못살아요.ㅠ
나머지 세 질문은 우리가 실제 사는데 답이 나올 수도 있겠지만 이건 동화속에서나 나올법한..문제네요.


4.부부싸움후 편지로 화해하는 게 낫다   59% VS    부부싸움후 기습적인 스킨십으로 화해하기41%

저같은 경우는 문자메세지로 하는 경우가 괜찮던데..직설적인 말보다는 글로 쓰는게 낫더라구요.

무조건적 스킨십은 역효과나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