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 게임

세바퀴 서바이벌 인생퀴즈


세바퀴 인생퀴즈 당신의 선택은?

오랜만에 세바퀴를 봤어요.  
 
오늘 세바퀴 출연자는 효민, 지연, 박휘순, 고영욱, 나비, 김한국, 김신영, 황광희, 양세형, 황제성, (7월 16일 112회 출연)이네요.

서바이벌 인생 퀴즈는 두가지 인생을 놓고 국민들에게 설문조사를 해서 많은 쪽을 선택했는지 맞히는 게임 이랍니다.

오늘 나온 서바이벌 인생퀴즈?



1.술마시면 같은 말 반복하는 사람과 술마시기 VS 술마시면 우는 사람과 술마시기

2.다시 태어나면 고영욱으로 태어나기 VS 다시태어나면 박휘순으로 태어나기

3.김태희랑 결혼해서 조혜련같은 딸 낳기 VS 조혜련이랑 결혼해서 김태희같은 딸낳기



열심히 메모장에 적어놨는데 저장 안하고 닫기 해버렸네요.

문제와 결과는 기억이 나지만 국민들의 선택이 정확하게 몇표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그래서 문제와 선택 결과만 올려봅니다..



생각해보셨나요?


국민들의 선택 결과 

1.술마시면 같은 말 반복하는 사람과 술마시기 VS 술마시면 우는 사람과 술마시기

둘 다 참 괴로울 것 같죠. 선택은 둘 다 비슷하게 나왔지만 같은 말 반복하는 사람과 술마시는 게 약간 더 낫다고 나왔네요.

2.다시 태어나면 고영욱으로 태어나기 VS 다시태어나면 박휘순으로 태어나기

외모 비하로 시청자들 심리를 상하게 하고 솔직히 박휘순이 별로 기분 좋지 않았을 듯..
개인적으론 박휘순으로 태어나는 것에도 기대를 걸었는데 (박휘순이 제가 볼 땐 참 인간적이에요..ㅎㅎ
결국엔 고영욱으로 태어나기로 나왔네요.

3.김태희랑 결혼해서 조혜련같은 딸 낳기 VS 조혜련이랑 결혼해서 김태희같은 딸낳기 

이 문제는 결과가 비슷하게 나왔지만 근소하게 김태희랑 결혼해서 조혜련같은 딸 낳기로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