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추리키우기

메추리 키우기 (메추리는 서서 잠을 자네요)

초등학교앞에서 산 새끼 메추리에요. 첫 날은 구석에 웅크리고 있더니 오늘은 스텐드 불빛을 따뜻하게 쬐어 줬더니

마구 마구
돌아다니네요.

초보라서.. 제가 나름 파악한것은...

 메추리는 서서 잠을 잔다.

 따뜻하게 해주면 활동성이 좋아진다.(스텐드를 켜주면 좋다)

물과 먹이는  종이컵을 잘라서 주면 좋다.

 다리가 약해서 부러지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잠을 자는 모습을 봤는데 둘이 머리를 기대고 서서 자네요. 앉아서 자는 줄 알았는데 눈감고 꾸벅꾸벅 졸다가

깜짝 놀라 깨서
어이쿠~ 하다가 다시 눈감고 자고 그러네요. ㅋㅋ

부화 8일 첫 날은 무지 시끄럽게 울어대더니 둘째 날은 잘 자요.







부화9일 물도 잘 먹고 밥도 잘먹는데  울 아가가 한 놈을 만져서 다리가 약간 아프네요.


다리가 무척 약해서 부러지지 않게 조심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