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처밴드 흉터밴드 메디덤 사용후기


상처밴드 흉터밴드 메디덤 사용후기

일주일 전 울 집 막내 왼쪽 눈꺼플을 다쳤네요. 피부가 살짝 벗겨졌는데 자주 울고 잠온다고 눈 비비고

나을만 하면 자꾸 그래서 상처가 낫지를 않았어요.

흉터남으면 안 될 것 같아 후시딘 연고 발랐는데 자꾸 닦아 내고

아마 다른 부위였으면 나았을텐데 ..

그렇게 며칠 동안 연고 바르고 아이가 손대지 못하도록

대일밴드를 부쳤더니 아이가 정말 떼어 내라고 우는 통에

결국 포기하고 약국에 갔어요.

그래서 이 상처밴드를 구입했어요. 흉터도 없고 아이들이 손대지도 않게

일단은 상처부위를 아이가 자꾸 손대지 않으니 만족이구요.



가격은   10cmx10cm  한장에 5천원 이더라구요. 좀 비싼 감은 있지만 냉큼 샀어요.




상처 삼출물을 서서히 흡수하면서 적정 습도를 유지하여 상처를 보다 빠르게 아물도록 도우며 

딱지 생성을 막아 흉터가 남지 않도록 만들어 준답니다.









상처밴드 메디덤 꺼내놓은 거구요.







사용법 -상처부위 깨끗하게 닦아 낸후 상처 크기에 맞게 잘라 사용하세요.

따로 연고나 소독을 하지 않고 붙인다고 해요.

표지에는 일반적으로 3일동안 붙인다고 되있구요.

혹시 분비물이 더 나오면 그 안에 바꿔주면 되구요.

제가 약사님께 물어봤어요.

약사님은 하루에 한 번 바꿔 주면 된답니다.






파스처럼 생겼어요. 말랑말랑 합니다. 전혀 냄새는 없답니다.

 

 

 

 

울 아이 눈 부위에 맞게 잘라 붙였어요. 바로 붙이고 나서 찍은 사진~이구요.

잠잘때 붙였어요.








두시간쯤 지나고 붉게 비쳤던 부위가 점점 하얗게 되네요.

좀 더 예쁘게 잘라 붙여야 하는데 눈부위가 좀 불편해보이네요.








하룻밤 자고 일어나서 찍었어요. 상처부위가 하얗게 부풀어 올랐네요.

뜯어봤는데 상처는 아직 빨갛고 거기서 나온 분비물이 밴드에 흡수되어 있네요.

다시 새로 붙이고 경과를 지켜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