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 게임

금영노래방번호찾기

금영 노래방 번호 찾기

노래방에 가서 시간을 아끼고 신나게 노려면 노래방 번호를 알고 가면 참 좋겠죠.~


가끔은 자긴 노래 못한다고 빼놓고 노래번호는 이미 외우고 있는 사람도 있죠..

저는 노래 정말 못하는데 오래됬지만

유일하게 외우던 번호가 김건모 잘못된만남 이었어요.


그 번호가 금영 3658이었거든요.ㅋ



노래방을 자주가는 동생에게 자기가 부르고 싶은 노래 번호를 적어가라고 알려줬네요.

노래부르랴 번호 찾으랴 바빴는데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정말? 하는 눈치.. 하지만  이 번호 그대로 노래방가서 입력하면 똑같아요.

진짜랍니다~^^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바로가기




웹 노래방 인기곡보기


검색 바로가기를 누르면 아래같은 창이 떠요. 참고로 가입안해도 노래방 번호검색 잘됩니당~.

첫번째 빨간네모에 통합검색 칸에 가수이름이나 노래 제목을 쓰시고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제가 <내꺼중에최고> 라고 입력했어요. 

번호 :  47296    가수 : 이현 라고 뜨죠.

혹시 검색사항이 안나오면  띄어쓰기  를 해보세요.

그리구 밑에 빨간 네모 더보기를 누르시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