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해물맛 우동 저렴한 야식

해물맛 우동 저렴한 야식

2000원대의
가격으로 우동 3인분을 살 수 있네요.3인분이 한봉지에 들어 있어요.
저렴한 가격대로 우리집 아이들의 양을 채워주기에 간식겸 야식으로 이용하는 편이에요.

라면을 즐겨 먹지만 가끔은 시원하고 깔끔한 우동 국물이 생각나죠. 한 번 쯤 만들어 먹기 좋아요.
제가 선택한 건 맵지 않은 해물맛 우동이구요. 
 

제가 1인분을 끓여 볼께요.~
->물컵2잔을 팔팔 끓인후 면과 스프를 모두 넣고 1~2분간 끓이기만 하면 되요.
    면을 넣고 끓는 상태에서 계란을 그릇에 따로 풀어 넣으면 완전 맛있고 영양가 높은
    계란 우동이 되네요. 저는 우동 자체로만 만들어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