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영암 삼락정 물놀이

목포 물놀이,영암 삼락정,

올 해는 처음 영암 삼락정에 왔네요.
해년마다 오는 곳인데 오늘은 유난히 사람이 많네요. 유명해졌나.~..
9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도 자리가 꽉 차있네요.
현금만 받고
초등생 8천원. 어른 만원.
토담골보다 조용한 맛에 왔는데 오늘 사람 너무 많네요.
여긴 스릴 만점 ,물썰매를 탈 수있다는 점.  좋아요.
 
몇년전에 산 보트랑 튜브 터지지도 않고 오래가네요. 본전 뽑은 듯






학교에서 배운 생존 수영 해보랬더니 요렇게 시범 ㅎ



물 엄청 좋아하는 막내의 날이네요.



암필 태풍 때문인지 바람도 살랑.~



양쪽에 두개의 풀장.



왼쪽은 그늘막과 낮은 높이라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아요.



아침도 안먹고 달려온지라
라면물부터 끓이고


다들 즐거운 피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