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집들이 선물,신혼 부부 선물

집들이 선물, 신혼부부에게 선물

같이 일하는 직원이 결혼을 해서 집들이를 한다네요.  뭘사징??

화장지나 세제나 다우니도 좋치만
신혼부부고 해서 기분 좀 내보라고
드라이 플라워 액자를 주문해봤어요.

주문제작이라 배송 기간이  일주일까지 된다고 했는데 저는 기존 문구로 주문해서 하루만에 받았네요.
 
생각보단 작고 귀여운 액자네요.
사랑스러움 물씬.~~~~



문구는 원하는대로  제작해줘요.



보호비닐을 한번 덮어서 배송되네요.



보내는 사람 낙인도 찍어주는데
전 그냥 부부이름으로 주문.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
상견례때 부모님 드리기도 하고 프로포즈  할때도 쓰고 
고마운  선생님께 드리기도 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참 괜찮은 것같아요.

행복해라~~^^영원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