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영암 물놀이,삼락정, 물썰매장

암 물놀이,영암 삼락정 물썰매

목포에서 비교적 가까운 영암.
토담골 가려다 토담골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더 들어간 곳에 삼락정을 알게 된 뒤로 매년 가고있어요.

이번에도 다녀왔어요.

입장료 초등생 8천원
그이상은 만원이에요.
평상대여비는 따로 안내요. 
선착순 먼저 잡으시면 되요.

먹을거 싸가서 드셔도 되요.

라면이나 커피 아이스크림
식사는 닭시켜드실수있어요.비용따로~
튜브대여되구요.

 물을 무서워하는 나는 물썰매는 못탔지만
보는 것만으로 더위가 싹~
안전요원이 있어야 타서 혼자는 못타요.
하루 네타임 정도 타는듯해요.
차례대로 한명씩 타요.



양옆으로 두개 풀장이 있어요.
오른쪽은 어른용 깊고 물이 차가워요.



첨 들어갈 땐 심장마비 올 것처럼 물이 차가워요.~~~~~~입수되면 괜찮아요.ㅎ



왼쪽은  아이용 그늘막이 쳐져있고 물이 좀 덜 차가워요.



여기서 족구를 하시더라구요.~~



건물 안쪽에 평상이 놓여져 있어요.


입구 쪽도  평상이 있어요.









식당  안이구요.닭백숙 시켜드실수있어요.



산 밑에 그늘막이나 텐트 치실 수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는 텐트 칠 생각으로 평상 안잡고 요기 자리잡았어요.



라면 먹고  정글의 법칙처럼 바나나도 구워먹고 
바나나는 맛없었어요. 
그냥 드세요.  ㅎ


삼겹살도 구워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