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영암 토담골

영암 토담골

2015년 영암 토담골. 목포에는 축구센터 물놀이장만 있어서 가까운 거리 물놀이 할 곳 원하시면 영암 토담골랜드 괜찮아요.

물썰매타는 토담골 더 안쪽 삼락정에 가려고 했는데 올해는 공사하더라구요.

영암 토담골 비용. 이용시간은

초등학생이하 11000원
초등생이상은13000원 이에요.
좀 비싼 듯

하지만 물도 깨끗하고 장소도 넓고
먹을거 가져가서 다 먹을 수있어요.
정자쪽에선 숯불에 구워 먹을수도 있구요.
그릴은 대여도 가능하네요.
정자나 평상은 추가비를 내지 않아요.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구요.
숙박도 가능하네요.

매번 가는건데 달라진거는 요금밖에 없고 똑같네요.



짜파게티 먹고 힘내서 물놀이하러. .


밥도 직접 해먹고





소고기랑 햄도 구워먹고



이번에 산 바베큐 그릴인데 꽤 괜찮네요.

접혀서 보관하기 좋아요.

지금 도착해서 저는 좀 놀아야해요.
시간상

오늘 하루만 가족하고 놀수있네요.
물놀이 준비물 잘 챙겨가서 다들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