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요리

한스델리 메뉴추천


한스델리 메뉴추천

음식은 누가 뭐래도 자기입맛에 맞게 먹어야죠. 메뉴판보고 실제 음식보면 좀 다르네요.

매장이나 요리사의 차이이겠지만요.

제가 여러번 먹는거는

가격대비 양까지 푸짐한

돈가스 오므라이스 가격은 6300원

데코는 좀 없어보임 하지만 돈가스와 오므라이스는 맛도 무엇보다 푸짐하네요.




딸이 먹고 싶어하는
치즈오븐스파게티 가격은 5900원

토마토스파게티에 치즈가 올라간. .

그릇은 깨끗하게 비웠네요.

물론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지만요.



요거는 한스 우동 이에요.
가격은 3900원

국물맛이 일반적 우동과 약간 다른데 칼국수느낌 여기만 그런건지 그건 모르겠구요. 간단하게 먹을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