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강진 석문공원 캠핑,강진 석문공원 계곡

 

강진 석문공원 캠핑,강진 석문공원 계곡

 

휴가 기간에 강진 석문공원에 다녀왔어요.

 

캠핑가려고 알아보다 우연히 알게 된 곳이네요.

 

네비로만 찾아간 곳은 생각했던 것보단 좋았어요.

 

장소도 넓고 공기도 좋고 그늘도 많고 적당히 놀 수 있는 계곡도 있었어요.

 

화장실과 음수대가 있어 쉬었다 가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평일인데도 야유회처럼 다녀와 점심 식사를 즐기고 가신 분들도 많았어요.

 

주말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갈 거란 생각이 드네요.

 

캠핑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강진 석문공원 주소 : 전라남도 강진군 도암면 석문리 산63-2

 

 

석문공원

 

 

 

 

 

 

 

물이 많진 않고 시원하질 않아서 ..비가 온 뒤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히 돗자리만 펴서 쉬는 분들도 있고 텐트난  가져와 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이 옆에 자리를 틀고 점심을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숲속에서 곤충 탈피를 찾았어요.

허물만 있네요.

아이들이 신기해했어요.

 

 

 

 

 

석문공원 시원한 음수대가 있네요.

 

음수대 가까운 자리가 시원한 것 같아요.

 

밑에 건물은 화장실이에요.

 

돌담 쌓인 음수대는 석문공원 입구에 있었구요.

 

샤워실은 없어요.

 

 

 

 

 

석문 공원 계곡

 

아랫쪽에서 적당히 물놀이를 했어요.

 

발만 담그려다 흠뻑 빠져버렸네요.

 

가뭄이라 물이 많질 않았어요.

 

물고기도 많더라구요.

 

 

 

 

점심으로 라면을 후다닥 끓여 먹고

 

해먹도 타고

 

 

 

 

 

 

 

 

잠들었어요. 정자가 두개 있는데 정자 쪽이 많이 덥더라구요.

 

옮길까 하다가 그냥 잠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