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이어트약처방 & 다이어트약가격

친구가 두 세달 전에 다이어트한약 을 먹는다고 하더군요. "효과 있냐"? 했더니 별루~

가격얼마?  한재에 15만원 이라구 하더군요. 한 15일 정도 먹을 분량이였어요.

제 친구가 간 곳은 일반 한의원이구요. 한약다이어트 가격은 천차만별이라구 하는군요.


그러고 며칠전에 문자가 왔어요.



효과좋은 다이어트약 처방 받으러 가자구요. 아는 사람한테 들었는데 그 약이 효과가 짱이라네요.

저는 약 안 먹고 운동한다고 했죠..이왕 운동할거렴 약 도움 받아가면서 하면 효과 두배지 않겠냐고 다시 꼬시네요. ㅡ.ㅡ;;

주위에 다이어트약 먹고 부작용 겪는 사람 여럿 봤는데

막 어지럽고 머리아프고 속이 미식거리고 손발 떨리고 심장이 벌렁벌렁한다고..

ㅎㅎ 개인적으론 그래서 밥을 도저히 먹을 수 없는게 아닐까 싶어요.

물론 뺐다는 사람도 봤어요. 그런데 요요현상 겪어서 더심하게 돌아왔더라구요.



암튼 어제 친구가 혼자 병원에 다녀왔더라구요.

거기서 다른 사람이 이 약먹고 살 쭉 뺐다고 했다는데 그래서 일시적으론 빠질 순 있지만 유지하고 있냐고 물으니

관리안해서 다시 처방 받으러 왔단 말 듣고 빵~ 터졌네요.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가격이 궁금해지더군요.

다이어트약처방전 가격은?



처방전 가격이 1만원..(역시나 건강보험 적용이 되지 않아서 일반 비급여라 비싸네요. 다른곳은 1만원~2만원정도라고 하네요)

다이어트약 가격?


자주 가서 처방받으면 아무래도 처방받을 비용이 더 지출 되니깐 한 달 분을 원했지만 처음이라 일단 일주일분씩 처방해주고

경과를 보면서 약을 추가하던지 조절해야 한다네요.

제 친구는 약하게 지어 달라고 해서 2주일분 처방 받았고 약값이 21,600원 한 달분은 5만원이면 된다고 했다는군요.


*가격은 약에 따라서 차이가 날 수 있어요.

다이어트 왜 실패할까요?


개인적으로 생각해 볼 제일 중요한 문제입니다.

수첩에 적어 놓고 다이어트를 위해 최소한 자신이 지켜야할 몇가지만이라도 지킨다면 성공할거에요.


다이어트는 마음에 여유를 두고 해야죠. 한달에 1킬로만 꾸준히 빠져도 1년이면 12킬로가 빠지는 건데 말이에요.

단기간에 너무 욕심을 부려 실패하는 경우가 많죠. 대학교시절 친구가 물과 우유만 먹고 3일을 버텼는데 3킬로가 빠져다는군요.
가능할지 모르나 일시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무작정 굶는 것이 생각만큼 살이 빠지진 않아요.

저 역시 약간 굶고 밥양을 줄였더니 너무 배가 고파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적게 먹으면서 운동을 많이 하니깐 배가 더 고프고 나중엔 저도 모르게 마구 마구 먹고 있었어요.

모든 걸 한 꺼번에 하려다 보니 실패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서서히 제 습관을 바꾸는 중. 제가 지킬 점은? 

가급적? 야식 안먹기(금주). 세끼 밥 꼬박 챙겨먹기. 매일 30분~1시간 운동하기(가볍게 스트레칭이라도).

야채 과일 많이 먹기.저염식이.
국물은 적게 먹고 건더기만 먹는 것도 도움이 되네요. 

동시에 댄싱훌라후프와 줄넘기 하고 있어요.
 
티아라 전보람이  "줄넘기를 하루에 3천 번   훌라후프도 하루에 2시간씩. 그 결과 데뷔 전 20kg을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하죠.

저는 워낙 운동을 전혀 안하던 몸이라 조금만 했는데도 몸이 가벼워지고 있어요.ㅎㅎ




다음 요것도 도움이 됩니다. 제가 늘 냉장고에 붙여 두고 봅니다.


볼수록 살빼고 싶게 만드는 사진이죠.

저 허리 라인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저 허리라인 나오는 날까지 화이팅..!!



 







  1. 2011.07.12 18:19 신고 [Edit/Del] [Reply]
    참 제 친구가 처방받은 곳은 비만클리닉이에요. 보통 웰빙의원이나 가정의학과에서도 처방해준다고 하네요.
    오늘 봤더니 밤에 잠이 안왔다고 하네요. 예뻐지는 길은 참으로ㅡㅡ 멀어요.
  2. 2011.07.13 02:05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2011.07.13 16:54 신고 [Edit/Del]
      기본검사로 체지방 측정이나 혈압등을 체크하고 준다는군요. 건강보험 적용은 되지 않아서 처방받는값이나 약값이 좀 나가는데요. 비만 프로그램도 같이 하면 가격이 좀 더 비싸지구요. 약값은 종류에 따라 차이가 나구요. 제가 보니깐 알약이 4개정도 된 것 같아요. 여긴 전남인데 혹시 님이 전남에 사실리는 없겠죠.~
      한약재나 프로그램을 같이 하지 않고 약처방만 받는 것은 그리 비싸진 않은가봐요.
  3. 2012.01.02 23:50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2012.01.02 23:50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이 블로그의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불펌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