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

스승의날 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만들기

카네이션볼펜

올해는 첨으로 카네이션 볼펜을 만들어봤어요.

꽃부분에 볼펜을 달아도 되고 브롯지를 달아도 되고

3개 만드는 재료를 세트르 구매했는데 만드는 법은 종이로 보내주더라구요.

이젠 만들어봤으니 담에는 그냥 안보고 만들 수 있을 것 같구요.

학생이 직접만들어 선생님이나 부모님 선물해도 좋겠어요.

저는 천사리본 이란 곳에서 구매했어요.

카네이션 볼펜 3개 만드는 가격이 5000원 이네요. 저렴하죠.

3개 세트를 보내주더라구요.

완성품은 하나에 5000원 정도 해요.

그래서 저는 직접 만들었어요.

제가 만들어 보면서 느낀건데요.~~

꽃이 좀 무거워요. 그리구..





직접 만들려면 글루건<본드>  이 있어야 하는데  이게 사용할때 무지 뜨껍네요. 조심하세요.
 
글루건은 5천원 정도면 사요.

글루건은 나중에도 쓸 수 있을 것 같아 저는 하나 샀구요.


핑크나 빨간색이 예쁜데요. 빨간색이 더 예쁘다고 하네요.

그리구 노란색이나 파란색    주황색으로 만든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울 아들 선생님은 이걸 몇개나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전 다른색으로 파랑이나 노랑으로 만들어볼까해요.

밑에 초록색으로 만든 부분은 다른 색으로 해도 좋구요. 초록부분이 긴것도 좋지만 좀 짧게 만들어서

가벼운 느낌을 줘도 좋아요.







가운데꺼는 제가 다른 리본을 써본 거에요.

 

 

 

 

 

 



여기에 사용하는 펜은 문화 볼펜이더라구요. 밑부분을 따로 감아서 나중에 리필을 끼워 쓸 수 있게

만들어요.